후코이단 ·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미역귀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면서 네이버 쇼핑을 통해 50g을 별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바이오의 주력 상품이자 베스트 상품인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은 애초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해 생산된 특수목적용 제품으로 기획 생산되었으나, 최근 몸이 중한 반려견을 위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50g 소용량도 별도 판매됐다. 

후코100골드 50g 소용량은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는 스토어찜 상품중복할인 쿠폰과 소식알림 동의 상품중복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재구매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100골드의 판매량이 크게 늘면서 매월 생산하는 물량이 2개월을 채 넘기지 못하고 전체 매진을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며 “네이버 쇼핑에서 오후 6시 전까지 제품을 구입할 경우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신속한 배송 서비스도 진행중이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상담실에서는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새해맞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