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한국 기네스 기록을 공모하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을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관’으로 인증했다.

KRI 한국기록원의 이 인증은 단일 회차 기준으로 이루어졌지만, 이를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이 기록했다는 점이 특기할 만하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은 세계 기네스북 등재 역시 대행하는 공신력 있는 전문 기관으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치에 신뢰도를 더해주는 부분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교재와 교수진 면에서 이미 수강생의 많은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여러 교수진 중 자신의 원하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는 점과, 수십 개월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교재’가 된 자체 제작 수험서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또한 초심자를 위한 기초 이론에서 시작해 점차 심화하는 강의 내용, 그리고 충분한 연습문제와 모의고사를 통해 고득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에듀윌의 7단계 공인중개사 강의 커리큘럼도 특징적인 부분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약 60%에 달하고, 이는 평균보다 약 3배나 높은 수치다.

특히 합격 이후에도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인맥을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에듀윌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전국 최대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매년 개최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오프라인을 오가며 초보 공인중개사에게 도움이 되는 업무 노하우는 물론, 크고 작은 업계 소식까지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