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1월을 맞이하여 여신을 모티브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스 로마신화 여신을 모티브로 한 퀸즈 우정반지를 새롭게 출시하여 1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헤라 오브 퀸 미스링, 아프로디테 오브 로즈 미스링, 니케 오브 빅토리 미스링, 아르테미스 오브 크레센트 미스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제품은 왕관, 장미, 날개, 초승달, 별똥별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 여신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과 스톤 세팅이 눈길을 끈다.

우정링은 총 24종으로 10k우정반지와 14k우정반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모티브당 메인 링과 가드링으로 나누어져있다. 이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힘과 함께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도가 높다.

매 시즌 새로운 컨셉으로 주얼리 트렌드를 제안하는 미니골드의 이번 컬렉션은 6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학 입학을 앞둔 새내기 대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고 5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미니골드 온라인몰 전용 이벤트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할인쿠폰을 받아 구매 가능하다.

미니골드의 관계자는 “품질에 있어서 신뢰를 쌓기 위해 자체 연구소를 운영해 독자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꾸준한 품질보증 제도의 업그레이드로 고객 관리에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월 가장 판매량의 높은 우정반지 카테고리를 공략한 미니골드의 새로운 시도에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말을 맺었다.

한편, 미니골드는 한국 패션 주얼리 산업의 브랜드 파워 16년 연속 1위를 이어가며, 품질과 신뢰도 등에서 인정받아 명실상부 한국 대표 주얼리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니골드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