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린데 잠이 안와요, 밤에잠이안올때, 자다가 깨는 이유 등 다양한 수면에 대한 불편함을 겪는 이들이 늘어 잠잘자는법으로 숙면에 좋은 음식인 감태추출물 효능이 인기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류 해초인 감태에서 추출된 원료이고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았다. 이러한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를 나타내어 그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감태추출물의 기능성이 알려지면서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주목받고 있다. 그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만 온전하게 담아낸 제품이라 더 눈길을 끈다.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넣지 않고 기능성이 확실하게 입증된 감태추출물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감태추출물의 기능 성분인 디엑콜도 30mg이 함유되어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감태잠태는 체내에 원활한 흡수를 위해 정제가 빨리 녹을 수 있도록 붕해도 시간도 고려하였다. 붕해도란, 고형제가 체내에서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감태추출물 제품은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먹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30분 이내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이상적이다.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기준치는 60분, 해당 제품의 붕해도 시간은 25분으로 2배 빠른 시간을 보여준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밤이 짧아지면서 수면시장이 다양화되고 넓어지고 있는데 그중 먹기도 간편하고 챙기기 쉬운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라며,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지만 붕해도 시간을 2배 단축하고, 감태추출물만 담아내어 확실한 기능성을 누리고자 한다면 바로 수면엔 감태잠태가 가장 적절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 통과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마크,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하여 이에 따른 안전성과 제품의 품질 면에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는 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제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 시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