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1월 2일 2020년 첫 번째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루스터디카페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18년도에 이어 19년도 2년연속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그루만의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고정 고객 확보, 안정적 수익 창출이라는 장점으로 스터디카페 창업이 최신 트렌드로 떠오른 요즘, 그루스터디카페만의 다양한 장점은 단연 눈에 띈다. '공부의 신' 강성태가 런칭한 브랜드라는 장점을 살려 업계 최초로 그루스터디카페 이용 시 맞춤형 진로 적성 검사 ‘에니어그램’, 문제 풀이 서비스 ‘콴다’, 공부 방향 지도를 위한 ‘공신닷컴’, 52개 자격증 강의 과정 ‘한국사이버진흥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것이다.

여기에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안전한 무인 시스템에도 꼼꼼히 신경 썼다. 보안과 안전을 책임지는 CCTV와 긴급출동 서비스를 지원하며, 업계최초 그루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은 시간과 공간제약 없이 사전 좌석현황 파악과 결제가 가능하며 앱과 연동되는 양방향 무인 키오스크는 매장의 입구에 배치되어 관리자가 없이도 무인 결제시스템을 통해 운영의 편리함을 높였다. 또한 IOT시스템으로 관리자가 외부에서 스터디카페 시스템 조정이 가능해 1인 운영도 보다 수월하다.

업계 내 차별화된 그루의 장점으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는데 그루스터디카페의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천연 이끼인 스칸디아모스와 어우러진 친환경 학습 공간은 학습의 집중도를 높이고, 넓은 책상에 전원제어 시스템과 스마트 스탠드, 고속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을 갖춘 스마트데스크로 쾌적한 공간을 완성했다.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그루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참가 시 다양한 그루스터디카페 특장점에 대한 설명은 물론 창업 전망과 상권분석, 매출 노하우 등 그루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며 “여기에 1500만원 상당의 창업특전과 더불어 사업설명회 사은품도 증정하는 만큼 프리미엄독서실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라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그루스터디카페 성공창업설명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