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학원생들이 하나의 학위 논문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는다. 

또 실제로 논문을 작성해본 경험이 있는 석박사 생들 대부분이 논문 작성에 대해서 시간 부족을 경험해 본적이 있다고 한다. 

이렇듯 하나의 논문을 효율적으로 작성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주어진 시간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는가 이다. 

특히 직장, 육아 등을 논문과 병행하는 대학원생의 경우 부족한 시간이 논문을 작성하는데 큰 벽이 되기도 한다. 

만약 논문을 작성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솔루션을 주목하자.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논문 지도경력 25년 이상의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이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논문작성과정에서 본인이 겪었던 어려움들과 논문을 작성하고 오랜기간동안 논문지도를 하며 얻게된 노하우를 더 많은 대학원생들과 나누고자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을 설립했다. 

드림셀파에서 윤선희 대표의 수년간의 논문에 대한 노하우와 더불어 서울대, 카이스트 등 명문대 출신의 최우수 지도박사들에게 1:1 논문 지도를 받으면 논문을 완성할 수 있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무엇보다 지도박사 선발시 논문지도 역량을 고려하여 선발한다. 

매년 전공별로 논문지도 우수박사를 선발하는 제도를 통해서 서비스 품질을 검증하고 주기적인 내부 세미나를 개최하여 박사님들의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솔루션은 처음 면담시부터 박사 학위 소지자가 직접 면담에 참여해 고객의 상황과 논문을 진단한다. 그리고 각 고객의 전공과 성향, 논문의 상황에 맞게 매치된 지도박사님과 1:1 과외형식으로 수업을 한다.

풀컨설팅 계약 고객은 주제선정부터 심사 관리까지 전과정을 함께 하게 되고, 드림셀파의 홈페이지 프로그램을 통해 매칭된 지도박사님에게 질문을 할 수 있고, 온라인 오프라인 중 원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논문 주제 선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지도교수님의 피드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찾아오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통계에 대한 지식이 없어 양적연구에 부담이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을 통해 논문을 졸업한 고객중 논문최우수상 혹은 우수상을 수상한 고객들도 있다. 

검증된 지도박사님들의 수준높은 컨설팅과 그에 맞춘 고객의 많은 노력의 결과이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을 통해 2019년 석사논문 최우수상을 받은 서모씨는 이용후기에서 ‘제 노트북을 잡고 포기하지 않으시던 박사님 모습에 제가 더 힘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한번 상담하면 기본 한시간에 욕심도, 질문도 많았던 저를 힘든 내색 한번 안하시고 늘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고 후기를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상담을 받고 싶다면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논문작성과 논문통계 시작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원생들을 위해 논문작성 가이드북과 논문통계 가이드북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