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렀다. 예나 지금이나 새해 소망은 단연 ‘건강’을 꼽는 이들이 많은데,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적합한 다양한 건강식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이해 여러 건강식품 업체들은 저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최근 출시한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신제품 먹는 피쉬콜라겐 ‘쁠랑비쥬’를 선보이고 있으며, 연말 3+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2019년이 저물어가고 있고 2020년 경자년이 1주일도 남지 않았다. 새해 소망을 건강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여 저물어가는 2019년과 다가오는 2020년을 기념해 신제품 어류콜라겐 ‘쁠랑비쥬’에 대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필네이처의 먹는 피쉬콜라겐 ‘쁠랑비쥬’는 100%민물 양식메기의 비닐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민물고기는 바다어종보다 염분이 현저히 낮아 저염콜라겐이라고도 불린다. 쁠랑비쥬 역시 저염콜라겐임이 확인되었으며, 20년간 축적된 저분자 펩타이드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BAT 4STAR 및 ASC 인증을 받았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배양, 양식, 제조 등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모든 과정이 엄격한 관리 하에 이루어지고 있어 최근 건강식품 시장에서 꾸준히 문제가 되고 있는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가 매우 적다.

위생적인 메기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한 쁠랑비쥬는 부원료로 히알루론산과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첨가했으며, 화학적 부형제나 첨가물은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먹기 간편한 타정으로 제조되어 휴대와 섭취가 매우 편리하다.

한편, 콜라겐의 대명사로 알려진 돼지껍데기나 족발의 경우 평균 300,000Da으로 분자량이 크지만, 빈혼 콜라겐, 즉 피쉬콜라겐의 경우 평균 1,500Da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고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