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기구제작 전문업체인 (주)이브필라테스 직영 이브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는 보다 많은 이들의 건강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연신내 12호점을 추가 오픈한다.

현재 오픈 감사이벤트로 2월에 신규 회원을 모집 중이다. 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어 금액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캐딜락과 리포머, 체어, 바렐 등 100% 기구 필라테스 수업으로 진행되는 이브필라테스 연신내점에서는 특히, 1:1 수업에서만 사용되는 기구인 캐포머 필라테스를 6:1 소규모 그룹 수업에 도입하여 합리적인 수준의 수강료로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회원 관리로 잘 알려진 필라테스 스튜디오답게 매 4주마다 인바디 측정과 개인별 회원 파일 관리를 통해 운동에 대한 의지를 꾸준히 높여줄 수 있다.

연신내점 오픈 멤버 가입을 위한 방문상담과 당일 등록 시에는 추가 횟수 증정 또한 받을 수 있으며, 기구 필라테스를 이용하여 자기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해 나가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브필라테스는 신림 1·2호점, 서강대점, 주엽점, 마두점, 사가정점, 부천점. 부평점, 영등포점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등록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