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단 한 번 치러지는 시험이다. 취준생부터 퇴직 후 인생 2막을 꿈꾸는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시험이기 때문에 진입 장벽에 대한 제한이 없다. 이에 올해 치러진 공인중개사 시험에 접수한 이들이 30만 명을 넘기도 했다. 합격 수기를 읽다 보면 여러 번 시험을 치른 이들도 있고, 철저하게 대비해 동차 합격을 한 초시생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렇다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자 할 때, 그 선택의 기준을 어디에 두고 보아야 할까? 단순히 사이트 검색 1위나 자체 강사 중 인기도 1위 등의 단편적인 기준보다는 명확한 통계로 입증된 결과를 보는 것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길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은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바 있으며,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에듀윌의 프리미엄 평생패스 공인중개사 강좌만 놓고 보아도, 수강료에는 기출문제 특강과 1:1 학습관리, 합격생이 직접 알려주는 질의 응답 서비스, 국내 최대 및 최고 규모의 전국구 합격자 모임, 전국 1만명 이상의 동문회 모임 제공 등 타사와 비교 불가한 프리미엄 강좌 및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철저한 대비 및 빠른 합격을 위해서는 검증된 교육기관을 선택해야 한다. 에듀윌은 최근 3개년도 2차 시험 합격률 기준으로,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평균 합격률 19%보다 약 3배 가량 더 높은 60%의 합격률을 자랑한다. 또한 한 두 번이 아닌, 무려 37개월 연속으로 다수의 온라인 서점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에듀윌의 교재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교재와 모의고사는 어떤 시험문제가 출제돼도 풀 수 있도록 철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고, 유사한 문제유형을 수록해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강좌의 커리큘럼은 88명의 에듀윌 교수진 및 연구소가 총 7단계로 구성, 3단계의 이론과 4단계의 실전대비까지 가능하다. 기초이론부터 마무리특강까지 진행되는 커리큘럼에는 정규과정과 기출문제특강이 모두 포함돼 있어 기초에서 시작해 심화과정,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만큼 에듀윌은 수험생의 1년 365일을 끝까지 전담마크 한다. 100명의 학습매니저는 연중 무휴, 1:1 밀착관리를 통해 학습 의지를 북돋아 주고, 에듀윌 합격생이 직접 알려주는 지식인 서비스, 에듀윌 현장 강의인 공인중개사 라이브 클래스, 모바일 학습지원 서비스 등은 수험생이 합격하는 그 순간까지 끝까지 함께 한다.

에듀윌 수강을 통해 합격한 이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있다. 전국구 단위의 국내 최대 합격자 모임, 동문회 밴드 운영 등은 오로지 에듀윌에서만 누릴 수가 있어 합격 이후 취업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선택의 기준은 단순히 수강료가 아닌, 합격을 위해 철저히 A부터 Z까지 믿고 따라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합격자수 배출과 합격률 등의 객관적인 수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곳과 함께해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