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은 물론 친구,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코인노래방을 방문하고 있다. 코인노래방은 저렴한 비용으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겨울철에는 따뜻한 실내라는 장점으로 인해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업계 최초로 200호점을 돌파한 ‘세븐스타’는 연말을 맞아 전국 지점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이곳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최신 반주기 등 시설면적인 부분과 고객들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컨텐츠를 갖추어 실내 데이트 코스로 적합한 동전노래방으로 꼽힌다.

대표적인 이벤트로는 업계유일 13회차 이어지고 있는 정기 프로모션이 있다. 현재는 ‘세븐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세븐스타 가맹점에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결과에 따라 2인 영화관람권, 커피 교환권, 애플 에어팟 2세대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아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각 지점마다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동전노래방을 찾는 재미 요소를 더하고 있다.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인형 뽑기와 즉석 사진관, 가발 등 특색 있는 소품을 갖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와 무료 곡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020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컬러 팝’, 심플함과 실용성을 담은 ‘모던프렌치’, 모던함에 화려함을 더한 ‘미러스타’ 등 매장마다 다른 컨셉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세븐스타는 최근 TJ미디어에서 출시한 A1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꾀하기도 했다. ‘신규 TJ 미디어 반주기 A1’은 노래 화면과 선곡 화면이 분리돼 TV 속 배경 영상이 선곡 창에 가려지지 않는다. 또한 21.5인치 터치스크린을 활용하여 선곡은 물론 결제도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1020세대의 트렌드 중 하나인 ‘영상 녹화’ 기능이 탑재돼 고음질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해당 영상은 다운로드 받아 유튜브 채널이나 SNS에 공유할 수 있으며,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과 연계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A1 반주기를 설치한 신규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트렌디한 시설을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동전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관계자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실내 놀이공간을 찾는 분들이 늘면서 동전노래방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추운 겨울철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을 찾아 연인, 가족, 친구들과 따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는 12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 중이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타 공식 홈페이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