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신규 센터 ‘포항이동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위치하는 그루스터디카페 포항이동센터는 23일 오픈하여, 독보적인 시설과 24시간 운영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그루스터디카페 본사 관계자는 “포항이동센터에는 그루스터디카페 특유의 쾌적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는 인테리어를 적용하며, 그루스터디카페만의 다양한 장점을 녹여냈다”며 “열람실과 스터디룸 등 다양한 좌석을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는 만큼 다양한 분들의 취향을 만족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그루스터디카페 포항이동센터는 프라이빗석 13석과 오픈석 40석을 갖췄으며, 그룹스터디를원하는 고객을 위한 4인실 스터디룸 배치 등 자유로운 좌석 이용이 가능하게 했다. 모든 열람실 좌석에는 스탠드 조명, USB, 콘센트가 구비된 넓은 공간의 2세대 그루 스마트데스크가 적용되었다. 또한 공기청정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여 실내 공기질 관리로 더욱 쾌적한 학습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다.

여기에 휴게 공간은 전자레인지, 정수기, 냉장고, 커피머신(스타벅스 고급 원두커피를 사용)이용이 가능한 카페형 테이블 등을 갖췄으며 사물함, 복사와 스캔, 팩스가 가능한 무인 오피스를 설치해 만족도를 높였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스터디카페인 만큼, 그루스터디카페만의 무인 시스템에도 주목할 만 하다. 그루스터디카페 무인 양방향 키오스크는 그루 모바일 전용 어플로 이용자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사전 결제, 좌석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점주는 무인 시스템을 이용해 출입문 및 시설 제어를 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한편, 그루스터디카페 포항이동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기간권 구매시 추가일수 증정, SNS 홍보시 당일권 2시간 무료제공, 정액권 구매시 10% 추가 시간 증정, 당일권 구매시 +1시간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정보는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