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양·대창 고기 메뉴 주문시 음료수 1병 서비스

(사진설명 : 세종 소담동 맛집 양첨지 내외부 및 메인 메뉴 이미지)
사진설명 : 세종 소담동 맛집 양첨지 내외부 및 메인 메뉴 이미지

세종시 소담동 맛집 특양·대창 전문점 ‘양첨지’는 오픈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특양·대창 고기 메뉴 주문시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1월 20일까지다.

2019년 기해년 연말이 다가오며 직장인 회식장소 및 가족 모임장소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송년회 장소로는 주차 공간, 넓고 쾌적한 시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큰 가게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에 세종시 연말연시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세종시 소담동 특양·대창 전문점 ‘양첨지’가 주목받고 있다.

세종 소담동에 위치한 특양·대창구이 전문점 ‘양첨지’는 수년째 한결 같은 맛으로 겨울철을 건강하게 지내려는 미식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세종 맛집으로 추천하는 ‘양첨지’에서는 넓은 실내와 더불어 깔끔하고 청결한 인테리어로 조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많은 인원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홀과 고급룸을 갖춰 각종 모임장소로 애용된다. 세종회식장소, 세종모임장소, 세종맛집추천 등으로 회자되며, 방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연말연시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며 지금부터 연말 송년회장소, 신년모임 예약중이다.

직접 만든 특제소스로 숙성시켜 참숯에 구워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다. 48시간 저온숙성한 특양·대창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더불어 양첨지만의 매콤하고 달콤한 비법 양념의 감칠맛까지 더해져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최고급 숯불을 사용하여 맛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씹을수록 진한 풍미를 자아내는 특양.대창 특유의 맛이 중독성을 지녔다는 평가다.

세종시 맛집 ‘양첨지’는 맛, 서비스, 분위기를 모두 갖추고 있어 회사 회식장소 또는 세종 맛집으로 데이트, 점심, 저녁 식사를 하려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세종시 아름동, 고운동, 종촌동, 어진동, 한솔동, 대평동, 보람동, 소담동 주변에 입소문이 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참숯소구이 메뉴로는 한우등심, 소대왕갈비 등이 있으며, 돼지고기 메뉴는 왕돼지갈비, 암돼지오겹살, 암돼지생갈매기살 등이 있다. 전골메뉴로는 양·대창전골, 곱창전골 그리고 일품요리인 양볶음밥 점심특선으로 석갈비정식, 제육정식, 왕갈비탕, 한우육개장, 우렁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세종시 소담동 맛집 ‘양첨지’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 및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0:00~22:00시까지 연중무휴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