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운한 수면시간을 지키는 현대인들이 얼마나 될까?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이들이 늘어나 수면에 좋은 음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감태추출물 효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류 해초인 감태에서 추출된 원료이다. 이는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원료로 눈길을 끄는 것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 등의 변화로 그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카페인과 감태추출물을 함께 섭취할 경우 입면시간이 감소하고 수면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는 동물시험결과도 있다.

이렇게 감태추출물 효능이 알려지면서 해당 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신제품 감태잠태는 유일하게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은 원료인 감태추출물만 온전하게 담았고 기능 성분인 디엑콜도 30mg 이상이 함유되어 있어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의 기능성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붕해도 시간도 단축시켜 체내 흡수에 용이하다. 붕해도란 정제(타블렛) 형태인 고형제가 체내에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해당 제품의 붕해도 시간은 식약처에서 제시한 기준 시간(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25분)을 보여준다.

감태잠태는 1일 1회 2정으로 자신의 상황에 따라 1정으로 줄여도 된다. 또한,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먹는 것이 좋고 목 넘김에 부담이 없게끔 정제 크기도 작게 구현하였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숙면을 취하기 위해 숙면베개, 잠 잘오는 디퓨저 등이 각광을 받고 있지만 최근 감태추출물의 기능성이 입증되어 그 인기를 제대로 누리고 있다."며, "이에 따라 수면영양제를 고를 때 안전성도 고려해야 하는 부분인데, 감태잠태는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를 통과함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마크도 획득하여 안전성 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이니 신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는 감태잠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제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하면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