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CF 론칭 기념 대혜택)
(세리박스 ‘CF 론칭 기념 대혜택')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3가지 버전의 새로운 영상광고를 선보이고, ‘CF 론칭 기념 대혜택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24일부터 오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새로 공개하는 신규 광고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이자 세리박스의 모델 강소라 편, ▲세리박스 브랜드 홍보대사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 ▲세리박스의 연구원들이 제품개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집착 연구소 편이다.

‘CF 론칭 기념 대혜택 이벤트’는 광고 시청 후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됐다.

첫번째 이벤트는 세리박스 광고 투표 참여 이벤트로 ‘다이어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광고를 뽑아라!’이다. 투표 참여자들에게 최대 2만원의 쿠폰으로 랜덤으로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SERY를 찾아라!’이다. 세리박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을 팔로우 후 광고 장면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SERY를찾아라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완료 후 베스트 참여자를 선정해 세리박스의 NO.1 제품 ‘세리번나이트’를 선물로 준다.

영상에 나온 ‘세리번나이트’는 잠자기 전 1포 섭취로 관리하는 나이트 콘셉트의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세리박스가 공개한 3편의 영상광고는 다이어트에 대한 집착과 끊임없는 연구로 제품개발에 힘쓰는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이 잘 표현돼 있다. 강소라 편에서는 배우 강소라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비결을 세리박스와 함께 담아냈으며, 한혜연 편에서는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모델에 대입해 브랜드를 친근하게 스토리텔링 했다. 연구소 편에서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이 다이어터들의 고민을 집착하고 이를 연구하는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해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