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가 연말을 맞아 ‘파이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실시하는 2019 파이널 프로모션은 이제까지 없었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 창업자들은 동전노래방 업계 1위 세븐스타의 브랜드 파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A1’ 출시 기념 혜택과 함께 우리은행 5,000만 원 무이자 대출, 무인 시스템 퍼펙트 IoT 등을 모두 받아볼 수 있어 창업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TJ 미디어 반주기 A1’은 1020 세대의 최신 트렌드인 ‘영상 녹화’ 기능이 탑재돼 있다. 노래영상 녹화 시, 21.5인치 터치스크린으로 노래 화면과 선곡 화면을 분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최신 반주기의 경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코인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가맹점들을 위한 지속적인 홍보도 진행하고 있다. 주로 1020 젊은 세대들이 이용하는 만큼 눈길을 끄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다. 그 중 13회째 이어지고 있는 ‘세븐스타 가요제’는 회가 거듭될수록 점주들의 만족도와 동전노래방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13회차 세븐스타 정기이벤트는 ‘세븐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로 코인노래방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상호나 인테리어와 함께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게재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월간 베스트 샷 1명에게는 ‘에어팟’을, 베스트 인증 샷으로 뽑힌 3명에게는 ‘2인 영화 관람권’을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렇듯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는 세븐스타는 동종업계 최초로 동전노래방 창업 200호점 돌파에 성공한 것은 물론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회의 프랜차이즈 본사 수준 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쌓아가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유일무이한 파이널 한정 프로모션 혜택으로 창업 부담을 크게 더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말을 맞아 예비 동전노래방 창업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프랜차이즈 세븐스타는 ‘2019 파이널 한정 프로모션’과 함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무료 창업 상담을 진행 중이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에 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