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19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계룡시, 20'19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이상진 기자
  • 승인 2019.12.1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 등... 체육인 간 화합·친선 다져-

'2019 계룡시 체육인의 밤'행사가 최근 최홍묵 계룡시장과 박춘엽 계룡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체육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룡시 계룡로컬푸드센터에서 진행됐다.(사진=계룡시 제공)

계룡시 '2019 체육인의 밤' 행사가 최근 시 관내 계룡로컬푸드센터에서 많은 체육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 됐다.

최홍묵 계룡시장과 박춘엽 계룡시의회 의장, 각 종목단체 선수 및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체육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행사를 통해 회원 간 화합과 친선을 다지는 한편 전국체전과 충남도민체전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교육감기 육상대회를 비롯한 각종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체육인들의 노고를 위로하는 자리가 됐다.

1부는 축하공연으로 계룡시 태권도협회 시범단과 체조협회 회원들이 박력 있는 시범과 기합, 아름다운 율동을 선보이며 회원들을 응원하고 서로 소통하며 어울리는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2부는  2019년 체육 분야 성과를 돌아보면서 도민체전 출전 사상 최초로 일반부 축구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세우는데 기여한 계룡시 축구협회 이상훈 선수, 여중부 한국 신기록을 작성하며 대한민국 육상 기대주로 떠오른 양예빈 선수 등 계룡시 체육발전과 진흥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최 계룡시장은 "지역 체육인들이 올 한해 뜨거운 열정과 불굴의 의지로 체육도시 계룡시의 면모를 굳건히 다졌다"고 격려했다.

이어 "새해에는 민간체육회장과 체육인, 시민들이 함께 계룡의 체육이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