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강한 한파와 중국에서 넘어온 미세먼지 및 황사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젔다.
특히 고농도의 미세먼지는 실내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건강에 악영향을 미쳐 재난으로 분류가 될 정도다.

건조한 공기와 미세먼지 그리고 화장실담배냄새, 별지냄새 등일 비롯한 실내 공기 문제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며 이에 최근 환기없이 실내 공기 정화가 가능한 공기청정기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클린부스터’및 ‘360도 방향’ 으로 유명한 LG공기청정기 360도는 강력한 송풍과 흡입력으로 공기의 빠른 순환으로 미세먼지 제거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전제품에서 유명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LG전자로 성능 또한 입증 됐다.

LG공기청정기렌탈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탁월한 효과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전문 케어솔루션으로 가정에서 관리가 어렵고 알기 힘든 부분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청소 및 필터교체 등 성능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서비스를 발표하면서 30평형 신모델AS300DNFR제품의 월요금을누구나 10개월 (3, 13, 25, 37, 49, 60개월차)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인데 19평형/30평형 LG공기청정기 렌탈시에는 정품 6만 4천원 상당의 무빙휠을 추가로 증정한다.무빙휠은5개의 바퀴가 달려있으며 공기청정기 하단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데 공기청정기를 손으로 들지 않고도 공간 제약 없이 어디로든 쉽고 편하게 이동 시킬 수 있는 공기청정기 필수 부품이기도 하다.

또한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영국 알레르기 협회, 한국천식알레르기 협회 인증으로 제품 성능을 인정 받았기 때문에 평소 아토피나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큰각광을 받고 있는 LG전자 인기제품이기도 하다.

LG전자 공식판매점총판센터는 2017~2019년도 LG전자 케어솔루션3년 연속 1위 공식몰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품질 좋은 사은품 증정 및 꼼꼼하고 세심한 고객 케어 등의 특화된 장점으로 LG 케어솔루션 공식1위 지점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진행과 월요금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LG케어솔루션 전제품 모두,설치까지 마치면 약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에어프라이어, 스팀 다리미, 모니터,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머신, 토스터기 등)을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이 외에도,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등 렌탈사은품 공급 업체 B2B총판센터 도매몰의 활약으로 소비자의 사은품 선택폭이 대폭 넓어졌다.

B2B총판센터도매몰은 브랜드 인지도 높은 상품들로 구성된 전문 사은품 폐쇄몰로서, 주 2회 발주를 통한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80% 할인된 가격으로 최적화된 구매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방용품부터 유아, 가전, 공구, 건강, 생활, 스포츠, 식품, 계절 가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 스메그, 로지텍, 플랜잇, 휴스톰, 필립스, 한샘 등의 메인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구매비용 절감 및 고객 유치 전략의 메인 서포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