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화 된 오늘날의 식습관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장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이러한 식습관이 점차 자리 잡힘에 따라, 자연스럽게 대장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고 있다. 유해균이 만들어 내는 유독물질이 대장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되기에, 장 건강은 특히나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이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주)뉴트리원에서 선보인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가 인기다. 이는 대장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유산균’의 섭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한 제품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비피더스균이 국내 유일 3종 함유 되어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인체 유래로 잘 알려진 비피더스균은 산소와 물이 닿으면 바로 사멸하기 때문에 배양 및 제품생산이 어려운 까다로운 균주이다. 그렇기 때문에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에는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사의 특허받은 코팅 공법을 적용하여, 대장까지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등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트리원은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의 장 건강 관련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