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런칭 이후 지금까지 코인노래방 업계에서 독보적인 차별화 전략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다. 이는 바로 코인노래방 업계에서 ‘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다.

이처럼 세븐스타는 최단 기간 내 가맹점 확장 및 다점포 창업을 이뤄내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그렇다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세븐스타가 밝히는 진정한 ‘운영 관리’ 비결은 무엇인 것일까. 점주와 공동체 의식으로 함께 성장하는 길을 모색하는 세븐스타가 최우선으로 꼽는 관리법은 바로 ‘소통’이다.

 오픈 전 소통

현재 세븐스타는 가맹점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 간의 깊은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가맹점 오픈 전, 상권분석팀의 전문성 있는 맞춤형 상권 분석을 토대로 예비창업자와의 긴밀한 협의 끝에 상권을 선정한 후 가맹점 오픈을 진행한다. 이때, 가맹점에 미비한 사항이 생길 시 대표 이사가 가맹점을 직접 체크하고 즉시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CEO 책임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확실한 차별점이 돋보인다.

 오픈 후 소통

이처럼 세븐스타에서는 활발한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에 가맹점주 전용 게시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1인창업자나 초보창업자 등을 배려하여 필요한 A/S 관리는 물론 점주 전용 쇼핑몰이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공식 홈페이지에 개설돼 있다. 마이크커버나 마이크 등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품목들을 구입 요청할 수 있어 담당 관리자가 신속하게 처리해 점주들의 원활한 운영을 돕는다.

이러한 원활한 소통에 기반한 본사의 운영 철학 덕분에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업계 최초로 200호점을 돌파하는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유일하게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4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회의 프랜차이즈 본사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수상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13회째 이어지고 있는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 하여 가맹점및 본사 브랜드 홍보에도 집중하고 있다. 정기 가요제 이벤트는 점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이벤트 상품이나 참여 방법 등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어, 회가 거듭 될수록 점주의 만족도와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점주들의 만족도 향상에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현재 TJ미디어 최신 반주기 ‘A1’ 출시 기념으로 파이널 연말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무료로 창업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창업에 관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