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2018년,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은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잔티젠을 출시했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네이처드림 잔티젠은 미역 등 복합추출물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개별 인정형 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 잔티젠으로 구구단 미나의 잔망다이어트로도 알려져 있어 활동량이 줄어들어 살이 찌는 계절인 요즘 특히 제격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잔티젠은 미역에 함유된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으로, 그동안 다수의 연구와 논물을 통해 기초대사량 증가와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확인된 바 있다. 때문에 천연 신소재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2010년 국제 학술지 ‘당뇨병, 대사증후군과 비만(Diabetes, Obesity and Metabolism)’에 따르면, 평균 연력 35세의 여성 151명에게 16주간 잔티젠을 섭취시킨 결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었으며 허리둘레 또한 약 5.6cm 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처드림의 신제품 잔티젠은,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 인정형 원료 잔티젠 일일 섭취량 600mg이 먹기 좋은 캡슐 안에 담겨 있으며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되는 제품으로 간편하고 잔티젠 성분을 한국인 체형에 맞춰 과학적으로 알맞게 배합 시킨 점이 특징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까지 확인된 제품이기 때문에 운동과 섭취를 병행할 시 더욱 효과를 높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 추워진 날씨 덕에 활동량이 줄어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모든 분들이 체중관리에 성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잔티젠 제품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 또는 올타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몰에서는 출시 이벤트로 3+1 행사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