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 강성태가 선보인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12월 30일 상도센터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루스터디카페 상도센터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태영빌딩 3층에 위치하며, 7호선 숭실대역과 상도역에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돼 자유로운 학습이 가능하며, 숭실대학교 근처에 위치하는 만큼 오픈 전부터 학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 상도센터에서는 주변의 타 스터디카페에 비해 책상이 넓어 보다 여유롭고 편한 공부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보안과 안전을 책임지는 CCTV와 긴급출동 서비스가 지원되어 밤늦도록 안심하고 매장이용을 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학생들의 학습 능률 향상을 위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안락한 프리미엄 독서실급 의자설치와 시스템 냉난방 환기시스템 작동, 친환경 자재, 페인트를 사용한 인테리어 등 완벽한 학습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그루 프리미엄 독서실 상도센터는 프라이빗석과 오픈석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학습자의 스타일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장시간 학습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휴게 공간도 마련돼 있어 다양한 음료와 함께 간단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다. 상도센터 휴게실에는 커피 머신을 비롯해 냉장고, 정수기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양방향 무인 키오스크, 6인실 스터디룸, 공기 청정시스템, 센터 내 와이파이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독서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공무원 합격을 위한 지름길로 통하는 아모르이그잼 등 교육 컨텐츠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루스터디 센터 관계자는 “상도센터는 숭실대와 상도역 근처에 위치한 만큼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12월 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카페 상도센터는 카페형 자유석을 정액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유석 100시간과 4주 기간권, 2주 기간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마감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