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면역력이 낮아지는 겨울철이 도래하며 적절한 보습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운다. 평소 피부가 민감한 어린아이들을 비롯해 민감한 피부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건조한 공기와 온도차에 더욱 쉽게 예민해지기 때문에 주의를 요한다.

유수분의 밸런스가 흐트러지는 데는 특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나 겨울철에 많이 발생하며,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거나, 가습기를 이용해 촉촉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 등, 이밖에도 신생아로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의 피부에 보습막을 유지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관리하면 도움이 된다.

어린아이들은 피부의 열감을 비롯하여, 일교차 심한 계절, 낮은 보습감으로 인해 쉽게 피부가 탈이 날 수 있는데, 이것을 방지하기 위한 최고의 케어는 아기바디로션을 통한 적절하게 보습을 유지해주는 것이다. 신생아얼굴로션 속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확인하고, 어린이로션을 사용한다면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이 사용할 순한로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상태로, 최근에는 어플을 통해 전 성분의 정보를 확인하는 등, 이밖에도 공식 홈페이지 내 모든 성분을 투명하게 오픈하는 곳이 많아지며 더욱 똑똑하게 소비할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EWG 1~2등급인 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며,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한 무향이다. 성분들을 엄선해서 제조되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약산성의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 반응도 0.00도의 저자극을 판정받아 피부에 더욱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관계자는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임을 잊지 않고, 안전에 가까워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모든 고객들의 피부 타입에 편안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맞춰나가기 위해 고객들께서 주시는 피드백을 잊지 않고 수렴하고 있으며,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고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도입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에 편안히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구성을 1+1으로 늘리고, 사용 후 남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최대 10만원까지 쇼핑지원금을 지원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