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상하좌우정수기’는 기존의 스윙 정수기와 업다운 정수기의 출수구의 장점들만 합친 업그레이드된 성능이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으로 어떤 용기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자동 컵 센싱 기능이 용기 높이에 맞춰 출수탭이 최대 100mm까지 자동으로 위치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물이 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80도 회전하는 물받이를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물을 받기엔 불편함이 없으며 17cm의 슬림한 바디로 어디든 설치가 자유롭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제품명은 LG 퓨리케어 ALL직수 상하좌우 냉온정수기(샤이니로즈: WD503AP / 메탈실버: WD503AS / 화이트: WD503AW), LG 퓨리케어 ALL직수 상하좌우 냉정수기(샤이니로즈: WD303AP / 메탈실버: WD303AS / 화이트: WD303AW)이으로 알려졌다.

자동으로 1시간 마다, 수동으로 원할 때마다 UV-LED 램프로 코크를 99.9% 살균할 수 있어서 위생 걱정 없이 언제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LG 상하좌우정수기 렌탈 시 주기적으로 정수 필터 교체 및 3개월 주기 방문 케어 서비스로 제품 살균케어 및 정기 점검, 매년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 LG정수기는 얼마전 소비자 가정에서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1,2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서비스 상품, 서비스 호감도 3개 부문에서 모두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12월 LG정수기렌탈 월요금 3개월 면제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몰 총판센터 홈페이지에서 LG정수기 렌탈을 신청해야 한다. 단 내년 2020년 1월 10일까지 LG정수기렌탈 설치를 완료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이렇게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LG퓨리케어 정수기 설치까지 모두 완료하면, 약 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들 (자전거, 스팀 다리미, 커피머신, 토스터기, 전기오븐 등) 중 직접 골라 1+1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1개 더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수기 렌탈 설치 과정에 필요한 초기 제품 설치비, 등록비, 배송비까지 모두 면제 받을 수 있다. 

LG정수기렌탈 월요금 면제 12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