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반지계의 까르띠에’로 잘 알려진 뽀르띠가 ‘황금 쌀 골드바 1+1’ 이벤트를 2020년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뽀르띠는 세련된 디자인과 안전한 세공으로 아이엄마뿐 아니라 젊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며 청담동을 중심으로 돌반지 및 골드바 등 순금 주얼리 시장에서 유명해진 브랜드로 쌀알을 모티브로한 99.9% 1g 황금쌀 골드바에 이어 99.9% 순은쌀을 출시했다.

뽀르띠 측은 황금 쌀 골드바는 실제 쌀 모양을 있는 그대로 재현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이벤트'로 12월 12일부터 딱 한 달간 99.9% 황금쌀 1개를 구매하면 99.9% 순은쌀 1개를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이벤트로 증정되는 순은쌀은 예로부터 식기로 사용되던 순은의 효능인 강력한 살균력과 전자파 차단 그리고 음이온 배출 효과로 투자의 목적을 넘어선 건강을 의미하는 선물로도 수요가 더해질 전망이다.

황금쌀 골드&실버바는 1g의 작은 단위로 원하는 수량만큼 구입할 수 있으며, 황금 쌀 골드바를 3알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쌀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복 항아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쌀은 예부터 복과 부의 상징으로 황금쌀을 하나하나 모아, 곳간을 그득히 채우는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1g단위의 작은 크기로 보관 또한 용이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뽀르띠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재미와 새로운 디자인들을 활용해 보다 친근하게 고객님께 다가갈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뽀르띠 이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