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기구를 직접 제작하며 스튜디오 운영도 함께 하고 있는 ㈜이브필라테스는 다양한 기구들과 알찬 프로그램으로 많은 회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호평과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흥역 이브필라테스 서강대점에서는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2019 연말 맞이 해피윈터 이벤트’를 실시해 그룹레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등 회원들의 운동과 몸 관리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브필라테스 서강대점은 필라테스에 처음 입문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풍부한 수업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강사진이 상주해 더욱 내실 있는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브필라테스 서강대점의 이번 연말 행사에서는 2020년 1월에 대한 레슨 등록 시 12월 첫 달에 대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레슨 시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캐딜락 수업에 대해 그룹레슨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강권 등록 시 최대 65% 할인 혜택과 더불어 2인 이상 동반 등록할 경우 수강권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룹레슨 등록 시 횟수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 등의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브필라테스 서강대점 관계자는 “이번 2019 연말 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들이 겨울철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풍성하게 진행되는 할인과 기구사용 기회, 레슨 횟수 업그레이드 등은 많은 이들이 기구필라테스를 통해 체력 향상과 건강 회복을 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대흥역 4번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한 이브필라테스 서강대점의 이번 연말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과 수강 관련 문의는 해당 스튜디오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