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데이트 코스로 존슨위스키&와인이 각광받고 있다. 인천광역시 청라에 위치한 존슨위스키&와인은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과 맛있는 안주로 기존 거주민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나 연말인 지금은 좋은 분위기 속에서 위스키, 와인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고자 하는 연인들로 더욱 붐비고 있다.

청라술집 존슨위스키&와인은 기존 술집들과 달리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담소를 나눌 수 있다. 때문에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나 깊은 대화를 나누고자 하는 연인들이 더욱 선호하는 장소이다.

시끄러운 분위기의 여타 술집에서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데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때문에 술 먹으며 하는 대화를 중시하는 사람들은 기존 시끄러운 술집들을 선호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청라술집 존슨위스키&와인은 조용한 분위기 덕에 술 먹으며 담소를 나누기 적합하다. 덕분에 연말에 잔잔한 분위기 속 한 해를 마무리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선호되는 술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가게 내부는 조용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잔잔한 조명이 켜져 있다. 은은한 조명은 또 다른 존슨위스키&와인만의 분위기를 내어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감성을 연출한다. 이 때문에 수많은 연인들이 존슨위스키&와인을 청라 데이트코스로 선택해 발걸음하고 있다.

존슨위스키&와인은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청라술집을 찾는 이들을 위한 단체석도 마련돼 있다. 때문에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오래된 친구들이 함께 모여 위스키와 와인을 결들이기 적합하다. 떠오르는 청라데이트 코스 존슨위스키&와인은 고즈넉한 분위기 덕분에 젊은 사람들이 가는 술집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의 재방문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청라술집 존슨위스키&와인에서는 카르멘 돌텐 멜롯이나 타파스 템프라니요 등의 레드 와인과 돔페라뇽 등의 화이트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 레드와인의 종류는 5가지이고, 화이트 와인 3종류, 스파클링 와인 5종류를 판매하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와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메뉴판에 와인의 당도나 바디감 등이 자세히 기재돼 있어 와인을 처음 먹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깔루아밀크 등의 위스키와 코젤, 블랑, 테라, 버드와이저, 호가든, 코로나, 하이네켄, 아사히, 기네스 등의 세계 맥주도 구비돼 있어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나 맥주도 즐겨 마실 수 있다.

인천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존슨위스키&와인은 다양한 술을 제공하는 데서 더 나아가 맛있는 안주를 판매하고 있어 맛있는 안주에 와인과 위스키를 즐겨 먹는 사람들에게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판매하는 안주의 종류로는 치즈 플래터, 석화, 석화구이, 계절과일 등이 있다. 존슨위스키&와인에서는 안주의 맛뿐만 아니라, 예쁜 플레이팅 덕분에 SNS를 즐겨하는 손님들의 발걸음도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