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연말 하반기 이통사와 제조사들의 가입자 유치 치열한 가운데 연말 다양한 5G 기종과 LTE 모델의 재고 정리가 시작되어 공시지원금 이외 최대 보조금까지 제공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휴대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찬스이다.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좋은 시기로 한 해의 끝자락인 12월은 매우 좋다.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통신사와 제조사 모두 재고 정리가 진행되어 가격 인하, 공시지원금 상향, 판매자 보조금 지원까지 모두 받을 경우 고사양 최신 휴드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폰11 모델은 3가지로 아이폰11, 11PRO, 11PRO MAX, 프로, 프로 맥스로 출시되었으며 업그레이된 카메라 기능 일반, 광각, 망원을 지원하는 카메라 그리고 넓은 범위의 사진 촬영 기능, A13 바이오닉 CPU까지 뛰어난 성능의 스펙이다. 
아이폰11, 프로(PRO), 프로 맥스(PRO MAX) 모델은 여러가지 색상과 디자인, 3가지 용량 구성 그리고 최대 사용량 5시간이 증가된 배터리와 카메라 개선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휴대폰 커뮤니티 '공짜버스폰' 카페는 연말 스마트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아이폰XS, XR 리패키징 버전과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G8, V40, 아이폰X 등 스마트폰을 0원으로 시중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 보조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내용에 따르면 공짜버스폰에서는 연말 연시 세일이 진행되어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공동구매 단말기는 갤럭시S10, 노트9, 노트8, 아이폰XS, XR, V40, G8 등 LTE 모델 공짜폰이 다양하게 재고 정리가 진행되어 단말기 가격은 최저 0원으로 구매하여 사용자가 선택한 요금제에 비용만 청구되어 부담없이 휴대폰 구매 가능하다.

이외 아이폰XS, XR 리패키징 물량이 소량 진행되며 그리고 갤럭시노트9, 노트8, 갤럭시S10, G8, V40 할부원금 0원은 공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