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일자리경제과 서산사랑상품권 발행과 수석동 나비냉장고 영예

지난 26일 개최된 서산시 업무평가 위원회 모습
지난 26일 개최된 서산시 업무평가 위원회 모습

서산시의 올 하반기 업무평가 결과 일자리경제과의 '지역사랑+경제 두 마리 토끼잡다(서산상품권 발행)'와 수석동 '나눔과 사랑으로 채워지는 행복한 공간 나비냉장고'가 차지했다.

27일 시에 따르면 지난 26일 업무평가위원회 개최를 통해 올 하반기 부서별 수시평가를 갖고 우수과제 14개를 선정했다.

시는 시정발전에 기여한 창의적 과제를 발굴·공유함으로써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시정을 구현하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 수시평가를 실시해 우수과제를 선정하고 있다.

최우수상 영예를 차지한 일자리경제과의 “지역사랑+경제 두 마리 토끼잡다는 충남 최고발행·최다판매(서산사랑상품권 완판, 50억원 및 추가발행 20억원)과 를 기록했다.

우수상은 ▲환경생태과(유기성폐기물을 한번에 ! 지금은 바이오가스화 시대 ! 전국최초 자원순환형 바이오가스화 시설 설치) ▲기업지원과(“삼고초려 자동차 직선주행시험로 조성” + “불꽃투혼 6억달러 외자유치 성공” 서산시 경제발전의 가장 강력한 원동력이 되다!) ▲시민공동체과(전국 광역·기초 지자체 중 유일 일하는 방식 혁신“국무총리 기관 표창”수상) ▲고북면(“지역사랑실천 新봉사문화 조성”으로 서산국화축제 역대 최대 자원봉사자 발굴)이 선정됐다.

장려상엔 ▲기획예산담당관실 ▲공보전산담당관실 ▲건설과 ▲도시과 ▲산림공원과 ▲농정과 ▲지곡면 ▲부춘동에서 받았다.

시는 선정된 '2019년 하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에 대한 시상은 12월 중 직원 월례회의에서 시상한다. 앞으로도 시는 시민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고 시 발전을 이끌어 나갈 참신하고 다양한 시책을 발굴‧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