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1월 분양 예정인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이 시작될 예정이다.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는 889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의 직접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전 호실 지상 1층, 남구와 서구를 잇는 월산로, 경열로를 마주보는 대로변 대면 상가로 배치될 예정이며 인근 버스정류장과 도보 1분 내외 돌고개역 초 역세권을 통한 대중교통 이용객에 대한 접근성 또한 용이하다.

현재 돌고개역은 일평균 2,000여 명 이용 중이며 향후 주변 주택재개발사업 및 인근 도시 재생뉴딜사업의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 주변 대규모의 입주 예정 수요로 인해 주거인구 및 유동인구도 증가할 전망이다.

이처럼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는 단지 내 상가의 역할 외 근린상가의 역할까지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을 통하여 신흥 주거타운의 심장부 역할을 할 전망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으며 전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양동시장과 돌고개역 먹거리 상권이 인접해있어 상권 간의 연계성을 통한 시너지효과도 기대해 볼 만하다.

<이미지 첨부>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는 A동 23실, B동 10실, C동 18실 총 51실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직접 배후수요와 초역세권, 버스정류장 및 대로변 대면 상가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어 편의점, 뷰티숍, 분식, 제과점, 음식점, 카페 등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많은 업종이 입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차시설도 40여 대의 상가 전용 주차시설이 설계되어 있어 쾌적한 상가시설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 인근 주민 및 투자자들의 기대 가치가 상승 중인 것으로 보인다.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 광주은행 3층에 위치하며, 11월 분양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