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이 25일  인천 서구 원당동에서 ‘인천검단 예미지 트리플에듀’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자체 품평회를 실시, 정성욱 회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성공분양을 기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금성백조주택이 25일 오후 인천 서구 원당동에서 ‘인천검단 예미지 트리플에듀’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가졌다.

‘인천검단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인천 검단신도시 AA11블록에 위치하며 총 1249가구, 전용면적 76~102㎡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견본주택에는 전용면적 84㎡형, 102㎡형이 꾸며져 있다. 금성백조 임직원들은 다양한 시각에서 상품 품평회를 거쳐 견본주택 개관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 에듀’는 단지 바로 앞 초·중·고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주변 타단지 중 가장 학교를 가까이 누릴 수 있는 단지다. 2개의 영어마을이 인접해 있을 뿐더러 12년간 안정적인 학교를 이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위치적 장점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랜드마크인 넥스트 콤플렉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넥스트 콤플렉스는 문화, 상업, 주거, 업무를 모두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 위치한 계양천 수변공원과 단지 앞 근린공원을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신설역 또한 도보권에 있어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2024년 신설역 개통 시 지하철 5·9호선 이용이 용이해져 김포공항까지 약 9분, 서울역까지 약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인천검단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전 세대 남향위주 구성은 물론 4Bay 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최대 약 350m의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이 탁월하고 일조량과 채광 역시 우수하다. 기존 검단신도시 분양단지 대비 넒은 알파룸과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며, 전용면적 84㎡형의 경우 주변 타사 상품 대비 가장 넓은 팬트리 공간을 자랑한다. 102㎡ 타입은 3면 발코니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시킨 점도 돋보인다.

금성백조가 분양하는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 일원에 있으며, 내달 분양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