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26일 서울이랜드 상대로 2연승 도전
대전시티즌, 26일 서울이랜드 상대로 2연승 도전
  • 지상현 기자
  • 승인 2019.10.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여 경기 전승을 노리는 대전시티즌이 서울이랜드FC를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다. 

대전은 26일 오후 3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와 '하나원큐 K리그2 2019' 3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대전은 지난 라운드 아산무궁화FC와의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며 침체될 수 있었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안토니오의 활약이 돋보였다. 안토니오는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는 재치 있는 돌파와 깔끔한 슈팅으로 결승 골을 뽑아냈다. 

아산전 승리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대전은 올 시즌 남은 3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준비 중이다. 더 이상 순위싸움은 무의미하지만 팬들에게 다음 시즌에 대한 희망을 안겨주겠다는 마음으로 똘똘 뭉쳐있다. 

서울이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연승을 이어, 마지막 홈 2연전을 맞이한다는 각오다. 자신감도 충만하다. 대전은 올 시즌 서울이랜드와 맞대결에서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3경기에서 1승 2무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전적까지 포함하면 5경기 3승 2무로 압도적이다. 이번 경기까지 승리하면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다. 

서울이랜드전에서도 안토니오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안토니오는 후반기 들어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이며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흥실 감독은 "서울이랜드는 올해 한 번도 지지 않은 상대인 만큼, 자신감 있게 준비하겠다“며 ”마지막 원정경기인데 1년 동안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게 승리를 통해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승리를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