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5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5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5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채홍용), 태평양에어콘트롤(주)(대표 카키시타카즈야), 온주곰탕(대표 김병관), 남신제관(주)(대표 홍원유), ㈜천지건업(대표 조홍준, 이창세),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영광 YKMC(대표 장관섭) 등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들이 참여했다.

후원물품은 과자, 곰탕, 햇반(즉석밥), 두유, 롤휴지, 사발면, 식용유 등으로 배방읍·둔포면·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 아산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하여 저소득층 대상자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관계자는“우리 기업인 협의회 회원들의 관심과 정성을 모아 후원물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되어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아산시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추석명절에 아산시 사회복지시설과 사할린동포가정,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후원금품을 전달하는 등 아산시 행복키움지원사업 활성화,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