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6일 구청 청렴관서 개최
오는 30일까지 아동, 청소년, 학부모 등 100명 참가자 모집

지난 6월 열린 대덕구 아동친화도시 구정참여단 발대식에 참석한 박정현 대덕구청장(가운데)와 참석 아동들 모습
지난 6월 열린 대덕구 아동친화도시 구정참여단 발대식에 참석한 박정현 대덕구청장(가운데)과 참석 아동들 모습.

대덕구는 아동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대덕 조성을 위한 주민 의견 수렴의 일환으로 내달 26일 구청 청렴관에서 ‘대덕구 아동친화도시 타운 홀 미팅’을 열기로 했다. 이에 앞서 구는 타운 홀 미팅 참가자 100명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대덕구에 거주하거나 구 소재 직장 또는 학교에 다니는 아동·청소년 50명과 성인(학부모, 교사, 아동관계자 등) 50명이며 나이 제한은 없다.

100명의 타운 홀 미팅 참가자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제시와 함께 토론회 참석 및 아동친화도시 전략사업 선정을 위한 투표권을 행사하게 된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이번 아동친화도시 타운 홀 미팅은 대덕구가 아동이 살기 좋은 아동친화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 의견을 듣고 반영하기 위한 자리”라며 “구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아동 및 성인은 대덕구청 홈페이지 ‘행사소식’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대덕구청 여성가족과로 하면 된다.

아동친화도시 타운홀 미팅 안내문
아동친화도시 타운홀 미팅 참여자모집 안내문.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