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 출시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 출시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09.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믹스 클래시’ 제품

KT&G가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전용 담배인 ‘믹스 클래시(MIIX CLASSY)’를 25일 전국에 출시한다.

‘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일반 맛 제품 대비 찐내가 현저히 감소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은 패키지 디자인에도 반영됐다.

믹스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구현했으며,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담배다움을 표현하여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16일부터 강남·동대문·신촌·송도·울산 등 5개 지역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ULIUM)’에서 첫 선을 보이며,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4만 2000곳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해 흡연하는 방식으로,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대비 연무량이 극대화되고 특유의 찐맛은 현저히 감소했으며, 사용 후 청소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신제품 ‘믹스 클래시’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