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홍도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홀몸 어르신 100여 명 대상

대전 동구 홍도동 행정복지센터는 11일 (사)사랑의 사다리밴드(리더 이정제)가 지역 내 홀몸 어르신 100여 명을 대상으로 바베큐 통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홀몸 어르신들을 비롯해 모든 이웃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 한편 풍성하고 온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정제 사랑의 사다리밴드 리더와 신상일 단장 등 봉사자 10명은 정성껏 준비한 바비큐 통닭을 독거어르신 가정에 직접 배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등 이웃사랑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현재 810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됐으며 지난 4월 30일 홍도동과 업무협약을 맺고 동산경로당 삼계탕 나눔행사, 홀몸 어르신 삼계탕행사, 한부모 가정 생필품지원 행사 등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정제 리더는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한빛대상 사회봉사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주민이 행복하고 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