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 용품도 하나로마트에서-

농협대전유통은 '하나로마트에서 준비한 풍성한 한가위'를 테마로 이달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5일간 추석 선물세트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시에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농협대전유통은 이 기간 기업체 및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세트 판매를 위한 특별전시장과 상품별 전문가 상담제를 운영한다.

가격대는 3만원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30만원 이상의 고가 선물세트까지 다양하다.

상품구성을 보면 농협이 엄선한 농·특산물세트 모음, 고품질 우리 한우만을 엄선한 축산물세트 모음, 제주도등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해 줄 옥돔, 굴비 수산물세트 모음 외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진공 스킨포장한 한우세트의 경우 선물을 받은 후 1개월 가까이 냉장보관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농가소득 5000만 원 달성을 위해 농가가 직접 키우고 만들어 제조·가공한 믿을 수 있는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 30여 품목도 엄선 판매하며, 농협이 특별하게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OK!COOK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이어 농업인 소득증대와 물가안정에 앞장 서기 위해 추석 제수용품을 포함한 농산물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각종 차례상에 필요한 제기용품과 주방·생활용품 할인전도 실시하고 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행사 카드(NH,NHBC,BC,KB,우리,삼성,씨티)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42%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도 증정한다.

행사기간 내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전 관내 전 지역의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선물세트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택배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택배배송 업체도 상주해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택배물량이 많은 기간이므로 차질 없는 선물배송을 위해 적어도 내달 8일 이전까지는 주문을 마쳐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번 행사에는 9월 한달간 30만원 이상 누적 구매시 1만 5000원 상당 화장지를 50만원 이상 누적 구매시 삼만원 상당 믹서기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NH하나로클린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주유 시 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