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사이 급격하게 잦아진 미세먼지로 인해 사람들의 생활 모습도 변하고 있다. 외출 전 기온이나 강수 확률을 보듯 미세먼지 농도를 살펴보게 되고, 감기에 걸렸을 때나 썼던 마스크는 외출 필수품이 되었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깐깐하게 청정하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집진필터로 구성된 필터시스템을 탑재했다. 특히 맞춤형 필터는 황사필터, 새집증후군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돼 계절, 상황, 공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전면을 통해 4단계 발광다이오드(LED) 램프 색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멀리서도 우리 집 공기질 오염도 정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기질이 매우 나쁘면 붉은색, 청정하면 파란색 등 4단계로 보여준다. 벽면에 밀착 가능한 슬림한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구로도 안성맞춤이다. 렌탈의신에서는 해당 제품을 렌탈로 구입 시 월 렌탈료 37,900원으로 제공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넓은 평형을 위한 `웅진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는 좌우 강력한 흡입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청정 케어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80㎡(24평형) 면적의 대용량 제품으로 사무실, 식당, 유치원, 학교, 병원 등 넓은 실내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다. 좌, 우, 아래 3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새로운 방식의 트리플파워 시스템으로 공기 중은 물론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한다. 
 
좌우 양면에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집진필터가 각각 탑재돼 있으며 제품 하단에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집진필터가 탑재돼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한다. 렌탈의신에서 월 렌탈료 38,900원으로 제공하고 있다.
 

렌탈의신에서는 웅진코웨이와 함께 미세먼지 철벽방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웅진코웨이 제품 렌탈 신청하면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차이슨 무선진공청소기 혹은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무조건 제공하며, 포토 후기를 남기지 않아도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클렌징젤 2종 키트를 무조건 증정한다.
 
웅진코웨이 제품 이외에도 모든 브랜드의 공기청정기 렌탈 상담 및 사은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하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