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특강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과정의 전과목 무료 이론강의는 그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시험에서 전 과목 전 영역에 걸친 기초 이론강의를 모두 제공하는 데다가, 2019년 최신강의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기 때문이다.

특히 본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일주일이라는 넉넉한 기간 동안 전 과목 이론의 맥을 짚을 수 있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이어지는 전체 이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합격자 수 1위를 만들어 낸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전체 이론을 경험한 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의 신청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다. 이벤트를 통해 충분한 시간 동안 에듀윌 전과목 이론강의를 접한 이후 수험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번에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6월 3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일로부터 7일간 만나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