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그룹 더맨블랙과 배우 최윤라가 29일 국내최대 왕홍기지 '맥스타 8' 오픈식에 참석한다.

 

이날 타오바오 왕홍 마케팅 전문기업 맥스타8(MaXtar8)은 타오바오를 통해 중국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왕홍들을 대거 초청해 국내 최대 규모의 생방송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맥스타8은 동대문 맥스타일 건물에 16개 동시 방송이 가능한 타오바오 왕홍 방송센터를 국내 최초로 설립했다. 타오바오 인기 왕홍들과 홈쇼핑 형식의 생방송을 진행하며 국내 화장품 등을 판매한다.

 

이날 행사에는 더맨블랙, 최윤라, 레인보우 지숙, 공현주, 김보성, 송수현, 최윤라, 최설화, 이인혜 등의 국내 스타들과 팡안나, 리린, 미러 등 중국 연예인도 다수 행사에 참석한다.

 

강형준 맥스타8 대표이사는 “국내 유통업계에서 오래 전부터 ‘중국 왕홍 모시기’에 발벗고 나섰지만 이는 국내 기업측의 일방적 초청으로 진행돼 고액의 초청 비용 대비 실질적인 홍보 및 판매 성과가 미미했다”며 “맥스타8은 상품 및 콘텐츠 기획, 왕홍 제품 교육, 빠른 물류체계 구축 등 제품 판매 및 유통구조 전반에 있어 국내 최초로 알리바바의 타오바오와 전략적 협업을 진행하고 있어 확실한 판매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더맨블랙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