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위원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힐링아트페티벌 성공개최 위한 축제추진위원회의 열어 국내 최고의 문화예술 축제로 만들기 위하여 참석자들 간 머리를 맞대고 있다.
지난 26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위원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힐링아트페티벌 성공개최 위한 축제추진위원회의 열어 국내 최고의 문화예술 축제로 만들기 위하여 참석자들 간 머리를 맞대고 있다.

대전 서구는 ‘2019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서구축제추진위원회를 지난 26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위원 및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선 신규위원 3명 위촉 및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국내 최고의 문화예술 축제로 만들기 위해 참석자들 간 머리를 맞댔다.

장종태 청장은 “지난 3회의 축제를 통해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경쟁력과 발전가능성을 확인했다”면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수준 높은 문화예술도시로서 면모를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강도묵 서구축제추진위원장은 “서구축제추진위원회 차원에서 우리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모두 만족하고 즐길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구청 앞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빛과 문화예술의 축제다.

이번 축제는 ‘상상자극!문화공감!’을 슬로건으로 최신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반영한 아트마켓, 아트 빛 터널 등의 대표프로그램과 뮤지컬 갈라쇼, 팝페라 콘서트, 퓨전국악공연 등 문화공연을 비롯해 어린이 직업체험, 청소년 댄스동아리 경연대회 및 웹툰백일장 등 다양한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