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 제35대 총학생회장 "국립 한밭대 명성에 걸맞는 총학생회가 되겠다”

 

한밭대학교 제35대 '樂 총학생회'가
한밭대학교 제35대 '樂 총학생회'가 15일 한밭대 컨벤션홀에서 출범식을 갖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한밭대학교]

한밭대학교 제35대 ‘樂 총학생회’가 15일 한밭대 컨벤션홀에서 출범식을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제35대 총학생회의 ‘樂(락)’은 두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樂’은 한자로 즐거울 '락'을 의미하며 총학생회가 주축이 돼 학우와 함께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들어 간다는 의미이다.

두 번째 ‘Rock'은 영어로, 바위처럼 굳건한 마음가짐으로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신뢰의 총학생회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날 출범식에는 최병욱 총장, 임준묵 학생처장, 성희제 학생부처장, 가부현 학생과장, 제30대 총학생회장 성기백, 제32대 총학생회장 오정환, 지역 대학 타 총학생회장, 교내 학생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총학생회 출범을 축하했다.

박우진 제 35대 총학생회장은 “학생 여러분과 했던 약속들을 잊지 않고, 매 순간 가장 낮은 자세로 겸손하면서 우직하게 학우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제35대 총학생회가 되겠다”며 “학교와 협력해 국립 한밭대의 높은 이상과 100주년을 향해 한걸음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제31대 학회연합회 ‘타겟’, 제34대 총동아리연합회 ‘봄’ 회장단 및 임원 임명장 수여식도 거행됐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