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신 대전지방국세청장(앞줄 가운데)이 4일 오전 청사 2층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53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납세자 등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지방국세청은 ‘제53회 납세자의 날’(3.3)을 맞아 4일 서구 둔산동 청사 2층 컨벤션홀에서 기념식을 개최하고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표창장을 수여했다.

기념식에는 모범납세자와 수상자 가족, 정성욱 대전상의 회장, 청주상의 회장, 이두식 세종상의 회장, 대전지방국세동우회 회장, 대전지방세무사회 회장, 대전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모범납세자 10명, 세정협조자 2명, 우수관서 2개, 유공공무원 20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직원들로 구성된 중창단이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유공공무원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는 축가를 불러 납세자의 날 행사를 더욱 빛냈다.

드림유(DREAM.U)웨딩 안중식 대표와 미래생활㈜ 변재락 대표, ㈜미래코리아 한동권 대표, ㈜엘투케이 강운희 대표, ㈜주영 김태수 대표가 이날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각각 받았다.

승원 김용경 대표와 ㈜에스앤디 여경목 대표, ㈜유티아이 박덕영 대표는 국세청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두드림 이철희 대표와 지평토건(주) 임옥경 대표는 대전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세정협조자 표창은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가 기획재정부장관상을, 이명숙 세무회계사무소 대표가 국세청장상을 각각 받았다.

이날 대전국세청 산하 17개 세무서에서도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실시했으며, 향후 모범납세자 사진 게시,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입상작 전시 등 다양한 성실납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수상자 명단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