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 대한건설협회, ㈜에바니아 성금 전달

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 강인규 지부장이 11일 천안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천안지역 기업과 단체들의 기부가 이어져 추운 겨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강인규)는 11일 천안시를 방문해 연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연계돼 지역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는 지난 2015년 (재)천안사랑장학재단에 300만원 기부, 2016년에 방한복 10벌(1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충청남도회·세종시회(회장 박해상)도 천안시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대한건설협회 충청남도회·세종시회는 매년 도회 임직원과 각 지역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기금을 조성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말 나눔캠페인 기간에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이날 ㈜에바니아(대표이사 김남완)도 천안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쌀 200포(10kg, 500만원 상당)를 기탁했으며 연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2006년에 설립한 ㈜에바니아는 올바른 먹거리를 통한 식습관 개선을 위해 건강기능 식품과 효소식품을 보급하는 기업으로, 매년 천안시에 쌀을 기부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