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 롯데아울렛(청주점, 부여점), 주말 3일간 ‘골든위크’에서 다채로운 행사

충청지역 롯데아울렛 청주점과 부여점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주말과 휴일 사흘간, ‘골든위크(Golden Week)’ 행사를 개최하고, 다양한 할인판매와 프로모션을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골든위크 행사기간 중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롯데카드나 NH농협, KB국민카드로 당일 3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 5000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당일 50만 원이상 결제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가능하다.

각 층에서는 브랜드별로 추가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리본,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CC콜렉트 등 여성패션과 빈폴, 지이크 등 남성패션을 비롯해 스포츠, 아동, 핸드백, 구두 등 기존할인 가격에 20%~10% 추가할인하고,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총 120여개, 부여점은 총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 3층 팝업 행사장 및 이벤트홀에서는 6일까지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K2, 컬럼비아, 아이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패딩 대전’이 열려 슬림다운, 사파리 구스다운, 벤치다운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1층 이벤트홀에서는 핑, JDX, 울시 등이 한자리에서 ‘골프웨어 80~50% 특집’ 행사를 갖고, ‘미소페 구두 창고 대방출’ 특가상품으로 여성화와 남성화를 각 4만 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부여점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다채로운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노스페이스에디션 최대 60%할인’ 행사가 진행되어 방한화를 5만원에, 키즈 더블다운을 14만 8000원에 판매하고, ‘지오송지오 패밀리대전’이 열려 티셔츠와 재킷, 점퍼 등 인기아이템을 1·3·4만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크록스 사계절 최대 70% 상품전’에서 성인화를 1만 2000원 특가상품으로 내놓는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해 4일 오후 2시와 4시, 1층 중앙광장에서 ‘변검 및 혼성매직쇼’를 펼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