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우드슬랩 전문점으로 유명한 뮤즈갤러리가 창립 기념 SUPER SALE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평소 할인 이벤트 없이 가격 정찰제를 고수하는 브랜드임을 감안했을 때 파격적인 상황이라 평일, 주말할 것 없이 줄을 잇고 있다는 소식이다.

뮤즈갤러리는 홍대 출신의 트렌디한 디자이너와 40년 경력의 목가구 장인이 만나 세심한 디테일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된 원목가구 제품을 선보이며, 현재 고급 원목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우드슬랩테이블의 유행을 불러 일으키며 원목가구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더욱이, 평소 할인 프로모션 없이 정찰제를 고집하였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이번달 15일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실제로 카페 창업이나 신혼가구, 특히 탄현 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센트럴 푸르지오, 양주옥정A3 행복주택, 하남미사지구, 송도 아메리칸 타운,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김포 한강 예미지 뉴스테이 등의 인근 입주 아파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즈갤러리는 국내 최대 우드슬랩 전문점답게 월넛식탁 외에도 몽키포드와 로즈우드, 퍼플하트, 아시안월넛, 클라로월넛 등 희귀하고 다양한 수종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여기저기 우드슬랩을 보러다니기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MANUCRAFT 시스템을 도입하여 대형시설에서 1차로 가공을 하고 2차로 공방에서 40년 경력의 목가구 장인이 공방에서 마감처리를 하여 상처는 적고 퀄리티는 극대화했고 직배송 시스템으로 가격 거품마저 줄여 매니아층이 생길 정도다.

뮤즈갤러리는 명품 우드슬랩식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원목가구도 준비되어 있는데 트렌디한 원목 거실장, 기품이 느껴지는 우드조명, 자연이 담긴 벤치, 튼튼한 서랍장, 품격 있는 소파테이블 등등 원목가구의 최고 퀄리티를 보려면 뮤즈에 가라는 말이 생길 정도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원목가구와 우드슬랩은 최대 50%까지 초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평소 명품 원목가구로 킨포크(kinsfolk) 느낌의 인테리어를 하고 싶었지만 가격 부담으로 인해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한편, 뮤즈는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부근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300평대의 넓고 쾌적한 뮤즈(M.USE) 갤러리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뮤즈갤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