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을 꾸리기에 앞서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의 허례허식은 제외하고, 실속 있는 결혼식을 진행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결혼은 일생 일대에 한 번뿐인 의미 있는 행사이기에, 단순히 저비용에 치중해 진행할 수만은 없는 것이 현실이다. 웨딩홀은 다양한 항목을 예산에 맞게 분배하고 선택해야 한다. 특히 음식, 교통여건, 서비스의 질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면밀히 고려해야 하는데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큰 항목이라, 보다 신중한 선택을 요한다.

이에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대전 유성구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이 주목받고 있다.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은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3개의 웨딩홀(아시시홀, 아트리움홀, 라도무스홀) 시설뿐만 아니라 꾸준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다수 예비 부부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여온 바 있다.

이번에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에서 준비한 혜택으로는 2018 하반기 선데이 잔여타임 프로모션, 2019 연휴 전, 후, 특정일을 위한 웨딩 고객 luck-day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웨딩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8~2019년 결혼 예정자에 한해 제공되며, 예약 마감 시 사전 고지 없이 종료되기 때문에 하반기 웨딩, 2019 특정일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라면 서둘러 문의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라도무스 아트센터 웨딩홀은 각층마다 연회장과 세련되고 품격 있는 신부대기실과 폐백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출신 쉐프가 엄선된 식재료로 요리해 높은 퀄리티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성IC, 유성시외버스터미널, 유성온천지하철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은 물론 동시에 1,000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 편의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대전 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 예약 문의는 라도무스아트센터 예약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시설과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