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KT LG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을 단독으로 이용하기 보다는 인터넷결합상품 혜택을 위해 IPTV나 일반전화, 인터넷전화를 함께 구성하여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인터넷가입으로 받을 수 있는 유무선결합상품의 가장 큰 장점인 요금할인혜택을 받고자 하기 위함으로 인터넷요금뿐만 아니라 휴대폰요금 및 IPTV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통신요금을 절약하려는 알뜰족에게 인기가 있다.

고정비용으로 지출될 수 밖에 없는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KT올레 LG유플러스 SKT SKB 가족결합상품 중 나에게 가장 적합한 통신사의 상품을 선택해 인터넷신청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들이 3사 통신사별 인터넷TV결합상품을 비교하는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인터넷설치를 받고자 한다.

SK텔레콤,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 공식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들은 통신사의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이해하기 어려워 전문가의 상담을 받지 않는다면 충분히 받을 수 있는 가족결합할인 혜택을 놓칠 수 있다”고 전하며 “인터넷가입센터에서 인터넷신청을 하면 통신요금 할인은 물론이고 3년 약정의 신규가입자에게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직적으로 경제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에서는 인터넷개통을 원하는 올레KT LGU+ SK브로드밴드 인터넷신규가입자에게 본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 외에도 인터넷현금지원이 가능하며 소비자에게 알맞은 인터넷속도 비교는 물론 TV인터넷결합상품을 모두 분석해줘 통신요금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상담해준다.

전국 대표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3사 통신사 결합상품 전문교육을 주기적으로 이수하여 정확한 상담이 가능한 전문 상담원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상담진단평가에서 업계 최고점인 98.7점을 기록한 인터넷설치사이트이다.

유무선결합상품 상담은 물론 인터넷가입사은품 지급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인정 받아 5회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설치업체로도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