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8시 40분부터 방영…프리미엄 안마의자 총 렌탈가 최대 183만 3천원 할인 혜택

장례전문기업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고품격 상조서비스와 렌탈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홈쇼핑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K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프리드라이프가 홈쇼핑에서 ‘프리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리드 패키지'는 130만 고객이 선택한 프리드라이프의 고품격 상조서비스와 함께 프리미엄 안마의자 렌탈서비스를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가입 시,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의 최고급 모델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드 패키지’가 제공하는 장례 토탈서비스는 풍부한 경험의 8인의 전문 장례인력과 50여가지 장례용품, 고급 링컨/리무진을 포함한 차량 및 추모서비스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품목만을 모아 실속 있게 구성했다. 제휴카드로 상조 납입금 결제 시 실적에 따라 월 19,000원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준비할 수 있다.

‘프리드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제품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쉴렉스 S300이다. 총 렌탈가 3,666,000원의 S300을 프리드 패키지 가입 시 50% 할인된 1,833,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아가 K쇼핑 단독 혜택으로 모든 상담 고객에게 콜링우드 14P홈세트를 제공하며,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전으로 아놀드 바시니 캐리어와 롯데손해보험㈜의 롯데플러스알파단체상해보험 가입 혜택, 20만원 상당의 우제 반제상이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 문호상 대표이사는 “프리드라이프는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인 납입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을 탑재한 혁신상품 출시로 상조서비스의 진화를 이끌어 왔다”며 “업계 최초 브랜드 ‘프리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와 함께하는 이번 특별 방송에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