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이용한 동영상 촬영과 편집이 쉬워지고 유튜브 등 고품질의 동영상이 손쉽게 공유되면서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디지털영상편집전문가가 취업 성공의 길로 떠오르고 있다. 요즘은 미디어 시대로 누구나 쉽게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다. 무료 편집 소프트웨어 및 어플리케이션(앱)도 있어서 다양한 자막효과와 영화 같은 느낌의 영상결과물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영상 컨텐츠의 고품질과 화려한 3D그래픽 시대가 되면서 소비자에게 제품 및 기업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영상 컨텐츠 전문가를 필요로 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디지털 멀티미디어 영상콘텐츠 제작>, <영상편집과 유튜브(youtube) 크리에이팅(유튜브 동영상)> 과정을 영상기획부터 편집 및 동영상 마케팅까지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편집이란, 컴퓨터로 동영상 클립의 일부를 잘라내거나 다양한 효과를 넣는 것을 말하는데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단순 동영상 편집이 아닌 영상의 기획부터 시나리오 및 연출을 통한 스토리보드 작성부터 시작한다.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등 다양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2D그래픽, 3D그래픽의 애니메이션과 이펙트 효과를 작업하면서 모션그래픽, 타이포 모션 그래픽, 기업 로고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편집, 기업홍보영상, 영상 합성 및 3D 영상 제작까지 고품질의 영상 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youtube)를 이용해 마케팅에 활용하면서 채널 홍보도 가능하도록 수업이 진행되어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은 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 캠퍼스(2호선 강남역, 9호선 신논현역, 강남구, 서초구) 천예영 수강생은, “영상의 시나리오 연출부터 시작하여 모든 영상편집 제작 전반을 마스터할 수 있고, 유튜브 같은 동영상 채널을 통해 즐겁게 동영상 마케팅도 직접 해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고 수강소감을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대상의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서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최대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영상편집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영상콘텐츠제작, ▶2D그래픽: 포토샵(PhotoShop),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프리미어(Adobe Premiere), ▶에프터이펙트(Adobe After Effects), ▶시네마 4D(Cinema 4D), ▶마야(Maya), ▶3D 맥스(3Ds-Max), ▶디지털만화 애니메이션 콘텐츠제작(웹툰 애니) 등이 개설되어 있다. 또한,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유튜브동영상) ▶디지털마케팅(블로그, SNS) ▶구글 애널리틱스 디지털온라인마케팅 ▶네이버 쇼핑몰 스마트 스토어(스토어팜) 과정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국지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여 재직자 수강생에게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2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일산, 대전, 전주 등 13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또한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빠른 자격증 취득, 취업을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취업준비생과 현직 직장인들에게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디지털 멀티미디어 영상콘텐츠제작>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 및 개강일, 커리큘럼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