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와 휴가 시즌을 앞두고 운전면허취득을 목표로 삼는 대학생과 직장인, 주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운전면허취득을 위해 필요한 학과교육 3시간을 포함한 장내기능수업과 도로연수까지 모든 과정을 수료하기까지 비교적 높은 학원수강료가 부담이기 마련이다.

대전·충청권(계룡, 세종, 공주, 논산)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부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기간동안 수강료를 대폭 낮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1종, 2종 보통 운전면허 수강시 학과와 기능, 도로 주행 시험을 모두 포함한 교육비가 여름방학 기간동안 모든 수강생들에게 35만 원에 진행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이달 초 기능시험장의 코스 등 관련 시설을 새롭게 정비하고 교습용 차량을 추가로 들여오는 등 학원을 새롭게 단장한 기념으로 이번 기획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울러 "서부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는 전문강사진들의 친절한 교육은 물론 자신이 연습한 익숙한 차량으로 자체 기능시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도로주행코스는 통행량이 적은 직진위주의 코스로 수강생들이 면허 취득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부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대전 전지역 무료 셔틀차량을 운영 중에 있으며, 1종과 2종 보통면허, 2종소형면허, 1종대형면허와 함께 굴삭기, 지게차, 스키로더 등의 중장비면허까지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학원 커리큘럼과 이번 기획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